Wednesday, November 24

내말을안듣잖아

그래서넌뭐하고싶은데

통계학과가서CIO그니까 Chief Information Officer
이돼서정보에서새로운정보를뽑아낼거야

넌주어진자원을너무활용안하잖아

무슨자원
뭘활용안하는데

대원외고동창들선배들

동창회없어

왜없어

연락안와

그럼동창들통해서알면되잖아!!!!!!!!!!!!!!!!!!!

$&%^^%@^#^#%$&







왜내말을안듣는데
마음에안들면안들리는척
언제까지하려고
어디까지가보려고
ㅇ?
내가미칠때까지?
좋아좋아거의다왔어
쫌만더기다려지금처럼쫌만더

경제학과가아닌통계한다니까그다음말은뭐,
주어진자원따위에대한얘기야?
내가꿈에대해서말했는데
나중에하고싶은일을고백했는데
내가그렇게생각하는이유는
주어진자원을활용하지안해서라고?
교수님이나대원선배붙잡고얘기해보지않아서
아직답답하게통계나바라보고있다고?

절대안해
절대
다신내말무시하지마
내생각이짧아서이상한얘기한다고
다신생각하지마
나에대해서아는거뭐하나없으면서
안다고착각하지마
착각하려면혼자조용히해

내가제일듣기싫은말이뭔지알아?
지랑닮았다는말이야
내가볼땐하나도안똑같아
똑같이생각하지않아서
세상을보는눈이달라서
소중히여기는가치가따로있어서
그래서답답해?
미친거아니야
거만함이도를넘었어

내말조차안들으려면
날좀내버려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