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6

day15

2:00PM
스무디킹 (연아어쩌구 SMALL로),
콩불

7:00PM
베나레스


***
콩불먹고 배속이 뒤집어지는줄알았다
손을갖다대면뒤틀리는게느껴졌다
화장실에서한30분간있었는데 그렇게배가아픈건처음인것같다
그러고저녁에연진이만났는데 걔가 고대근처에서 인도음식먹고싶다길래
베나레스를갈수밖에없었다
야채커리, 버터난, 그리고 망고주스를시켜서 먹었다
내가연진이보다많이먹었다는점을인식하고기분이무지나빴다
다먹고 연진이는친구만나고 나는학교에서책좀읽으려고 열람실에왔다
피곤했지만 연진이가 있다가 같이 지현언니만나자고해서 버티고있었는데
언제만날거냐고문자해보니 아무래도안만나게될것같다고해서 또기분이무지나빴다
너무너무피곤해서 집에가는데 버스에서 내리기가힘들었다
많이먹은날이라운동을해야했지만 집에가자마자 자버렸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