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31

day11

6:30AM
기상.
씻고동원이만나기위해바로출발

7:40AM
스타벅스에서 동원이가시켜논 샌드위치반쪽, 그리고 차가운아메리카노를 조금 빨아마셨다

8:30AM
독서카페같은곳에와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1:00PM
집에서밥+씨리얼

6:30PM
성은이 생일이라 교대역 근처 이탈리아 레스토랑에가서 세트A를 먹었다
음료 둘, 수프, 샐러드, 파스타 하나, 피자 하나, 그리고 비린내나는 디저트였다
배부르게먹고 나서 카페가서 난 아메리카노, 성은이는 팥빙수를 시켰다
동원이사줄때만큼은 아니지만 암튼무지배불렀다

2:30AM
그래서 운동나갔다
터무니없는시간에 정신차리느라 나가봤자 몸만 안좋아지고 괜히 불규칙한생활하게될까봐
안나가고싶었지만 배가불렀다
그리고무엇보다 오전에 결심을했었다
아래에쓰인대로 오늘은 반드시 어떤일이있더라도 운동을 꼭 하리라고 마음을먹었었다
그리고 나는 약속을 지키는 새로운 사람이다.
45여분간 나가서 10분연속 두번 달렸다



***
오늘은반드시운동을할거야
피곤해도주저앉고싶어도필요없어
난새로운사람이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