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3

day3

7:00AM
기상.
아침: 밥+돼지고기김치찌개,
씨리얼(우유200ml만큼),
체리2개

10:00AM
스타벅스 드립커피

1:30PM
점심: 체리+방울토마토 20개씩

3:00PM
씨리얼(우유200ml만큼),
닭고기튀김3조각

4:30PM
감식초?암튼목공소에서뭔가를마셨다.

오전에지현이한테한강가자는문자가왔었다
나는아직까지도기분이풀리지않아그냥못본척하고핸드폰을껐다
근데생각해보니까이렇게혼자망해가는것보단누구랑같이얘기도하는게훨씬나을것같아
목공소에서일찍나왔다
마음이들떴다
머릿속으로집에잠깐들렸다가한강가려면몇시가되니까그러면지현이한테몇시에만나자라고
문자보내면되겠다. 뭐뭐를챙겨야겠다. 는식의생각을하며 버스정류소에서지현이한테문자를보냈다.
그치만지현이는친구들과술을마시고있었다
그래서나랑못만난다그랬다
아까답장이없어서술마시러나왔댄다
난믿을수가없었다
자기는모르겠지만나는정말힘들어죽겠는데
한시간한시간넘기는게버거워죽겠는데
이미친현실에서잠시라도벗어날수있는희망을두번이나깨어버렸다.
너무화가나서
다시핸드폰을껐다
그리고너무화가나서
저녁은안먹어도됐다

12:35AM
비가보슬보슬왔지만 나는새로운사람이되어야하므로 그냥운동했다.
이날은자꾸잡생각이나서5분연속조깅으로끝내버렸다.






*****
뭔가에빠져있으면배가안고프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