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25

day4

11:30AM
기상. 늦잠잤다.
아침/점심: 밥+참치,
치킨5조각,
토마토3조각,
씨리얼(우유200ml만큼)
엄청많이먹었다.

2:00PM
체리10개
가람이랑맥날에서후식으로먹었다.

4:00PM
복숭아홍차

목공소에서 6시쯤나왔는데 또 문자가와있었다.
지현이가효진이랑영화보러가자는내용이었다
그치만나는이미연진이랑보러가기로해놨었다
그래서그렇다고말했다
그리고우리셋은만날수있으면차라리한강을가자고했다
그랬더니답장이,
자기는그영화를보고싶다며,나없어도다른애들많다며
그러니까나는꺼지라고
장난스럽게얘기했다.
그치만나는전혀장난스럽게느껴지지않았다
그래서다시핸드폰을껐다. 역겨웠다.
집에가는버스에서자꾸그생각이나는데,
화도났지만너무외로웠다
난아무도없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